작성일
2022.08.10조회수
398Module 1 | 1단계 | 엑셀러레이터와 1:1 면담을 통해 기업 現 사업화 상황, 주요 기술·서비스·제품 등에 대한 개발 현황을 파악하고 기업 니즈를 반영한 시장 소비자층 타깃 설정 |
2단계 | 신규 서비스·제품에 대한 핵심구매요인, 고객경험 및 기능가치 진단, Pain Point, 마케팅 포인트 및 판매 채널 확보 방안, 사업 아이템 개선 아이디어, 구매/추천지수 등 기업별 사업화에 따른 온라인 설문 항목 설계 | |
Module 2 | 3단계 | 조사 플랫폼을 활용하여 모바일/웹 기반의 온라인 설문 조사 실시 |
4단계 |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품(서비스)·마케팅·디자인 개선방안 등 기업별 전략 개선 및 방향 제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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