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3.08.01조회수
1345[프로그램 개요]
가. 프로그램명 : 지역상권 활성화 프로젝트(Sangdo-dong Brand Value-Up Project)
나. 참여 대상 : 마케팅 전문가. 본교생, 소상공인
다. 운영 기간 : 2023년 1학기
라. 운영 방식 : 마케팅 전문가 1명, 본교생 3명, 매장 1개가 매칭되어 매장별 멘토링 진행 및
SNS 마케팅 전략 기획(총 8개팀)
마. 주요 내용
1) 교과목(실전 SNS마케팅 실무)을 연계한 SNS 마케팅 실무 기초 지식 및 PR 커뮤니케이션
전략 학습
2) 학습한 SNS 마케팅 실무 이론과 전략을 바탕으로 상도동에 위치한 숭실대학교 인근 매장
의 SNS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경험
3) 학생들이 매장과 매칭하여 다양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실행 사례를 분석함으로써
매칭된 매장의 SNS 마케팅 활동의 문제점 및 개선 전략 기획 도출
4) 숭실대학교 인근(상도동)상권 활성화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역사·문화·관광이 어우러진
전략적 로드맵 설정 및 숭실대학교와 연계한 브랜딩을 제작하여 상권의 차별화를 위한
SNS 마케팅 전략 기획


다음글
[2023년 캠퍼스타운] 지역주민 아카데미2023.08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