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 숭실 창의UP/융합UP 프로젝트 팀 선정 공모전 > 프로그램신청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프로그램 신청

프로그램신청

학생창업

2017 숭실 창의UP/융합UP 프로젝트 팀 선정 공모전

첨부파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신청기간 2017-03-13 ~ 2017-04-03
정원 200 행사기간 2017-03-13 ~ 2017-04-15

본문

2017년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

숭실 창의UP/융합UP 프로젝트 팀 선발 공모전

창업에 관심 있는 본교 구성원(재학생, 휴학생, 수료생 등) 새내기, 창업강좌 수강생 및 창업동아리, 연합 동아리를 대상으로 창업관련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프로젝트 창업 팀을 발굴하여 최종 선발된 팀을 우수 창업동아리로 집중 육성·원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모전을 진행하고자 하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.

1. 행 사 명 : 숭실 창의UP/융합UP 프로젝트 팀 선발 지원사업

2. 주 최 : 숭실대학교

3. 주 관 : 숭실대학교 창업지원단

4. 후 원 : 중소기업청, 창업진흥원

5. 참가대상

 가. 창업에 관심있는 재학생, 휴학생 및 수료생

 나. 새내기

 다. 창업강좌 수료생

 라. 학제간 융합 팀(인문계+자연계)

 마. 동아리 융합 팀(신규+기존)

6. 모집기간 : 2017313() 43() 15:00 까지

 

7. 접수방법 :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(http://startup.ssu.ac.kr)

 

홈페이지 회원가입

홍보 접수관

프로그램 신청

(숭실 창의UP/융합UP 프로젝트)

 

​        ※ 프로그램 신청시 사업계획서가 업로드 되지 않을시 전화 문의 바람 (02-820-0017)

8. 운영방안

 가. 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신청자 접수

     * 첨부된 사업계획서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

 나. 서류평가를 통해 최종선발을 위한 창업캠프 참가자 선발

 다. 숭실 창의UP/융합UP 통합 캠프를 통해 최종 선정 5팀에게 아이템개발비 100만원, 창업공간 지원

 라. 최종 선정팀은 <숭실 창조캠퍼스 프로젝트>에 신청 시 가점 부여

 마. 사업화 가능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하며, 시제품제작까지 완료한 팀을 대상으로 심화 육성 지원

9. 창업 팀 지원 혜택

 가. 창업공간 지원
 나. 맞춤형 창업교육 및 1:1 멘토링 지원

 다. 최종 5개 팀에게 시제품 제작비 100만원 지원

 라. 창업동아리 등록지원

 마. <숭실 창조캠퍼스 프로젝트> 서류평가 Pass

  * 숭실 창조캠퍼스 : 교내 각 창업 공모전에서 발굴된 프로젝트 팀들의 향상된 창업 역량을 평가하고, 필요자금(300

     만원)을 지원하여 실제 창업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프로그램으로 우수 동아리 10개를 선정하여 사업화에 성공할 수

     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

. 창업동아리 마일리지 점수 인정 (15)

* 창업동아리 마일리지 점수에 따라 차등 지원혜택

- 3D 프린팅 무료 , 기자재 대여, 공간사용 등

* 연말 창업장학금 신청 시 점수 인정

. 참가자 전원에게 기관장 명의 수료증 발급(창업캠프 참가자에 한함)

​10. 추진일정

 

11. 문의 : 숭실대학교 창업지원단  02-820-0017 (changup@ssu.ac.kr)



숭실대학교 창업지원단장

  • 왼쪽으로
  • 오른쪽으로
그누보드5

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 벤처중소기업센터 409호
Tel 02-820-0114 E-mail : changup@ssu.ac.kr
coptright(c) SOONGSIL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.